ABOUT 뉴토끼

About 뉴토끼

About 뉴토끼

Blog Article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모든 웹툰주소의 통합사이트라고 볼 수 있을만큼 최신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주소를 통해 도메인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합법적이고 안전한 플랫폼을 통해 웹툰을 이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².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소재. 해외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이 사이트는 “판타지” 장르도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어요. “판타지”는 이 사이트에서 매우 사랑받는 장르 중 하나로, 한국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언제 바뀔지 모르는 무료웹툰사이트의 도메인은 항상 대피소를 통하여 최근접속주소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텔레그램 공지채널을 통해 빠른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뉴토끼 시즌2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없었을 것이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들어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웹툰시장에서 뉴토끼 시즌2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무료웹툰사이트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뉴토끼 시즌2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사람은 뉴토끼 주소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뉴토끼 시즌2 지경이다.

Report this page